경북북부지부 3월 굿멤버스데이
“Welcome to Goodneighbors!”

2018년 3월 마지막 목요일, 경북 안동에 있는 경북북부지부에서 올해 첫 굿멤버스데이가 진행되었습니다. “Welcome to Good Neighbors!” 주제로 진행된 이번 굿멤버스데이에서는 경북북부 지역의 좋은 이웃들이 모여 도란도란 나눔의 이야기를 나누었는데요. 굿멤버스데이의 이야기를 지금 소개합니다!
■ 어서와 굿멤버스데이는 처음이지?

경북북부지부의 첫 굿멤버스데이에 많은 좋은이웃님들이 다양한 설렘으로 참여를 신청하셨는데요. 김성미 회원님 “아이들에게 기부와 나눔에 대한 진정한 의미를 알려주고 싶었습니다~!”라고 신청해주셨고, 박도현 회원님은 “굿네이버스에 후원하고 있는 같은 후원자들을 만나보고 싶었습니다” 라며 굿멤버스데이에 참석하셨어요. 경북북부권의 좋은 이웃 회원님들 모두 환영합니다^^
■ 굿네이버스와 이웃들을 알아보는 시간!

내가 후원하고 있는 굿네이버스는 어떤 기관인지, 무슨 사업을 수행하는지 많이 궁금하셨던 좋은 이웃들과 게임을 통해 재미있게 굿네이버스 사업을 소개해드리는 시간을 가졌어요. 낱말 찾기 퀴즈를 통해 굿네이버스의 9가지 키워드(#사회개발교육, #희망편지쓰기, #기부스토어, #아임유어펜, #더네이버스클럽, #좋은이웃, #굿멤버스데이, #좋은마음센터, #희망학교)를 알아보았습니다.
또 회원님들이 어떻게 나눔을 시작하게 되었는지, 나눔을 실천한 소감을 함께 나누며 이웃을 알아보는 시간도 가졌습니다 :)
■ ‘희망 새싹’으로 나눔을 실천해요



마지막으로 푸릇푸릇한 봄을 맞아 ‘희망 새싹’ 다육화분을 만들어 보았는데요. 우리 가족이 함께 키워나갈 식물과, 이웃과 나눔을 실천할 수 있는 화분을 함께 만들어 보았습니다. 모든 회원님들이 서로 이야기 나누며 즐거운 시간을 함께 보낸 소중한 추억이 되겠죠? 회원님들이 함께 만든 화분을 보며 굿네이버스에 대한 관심과 굿멤버스데이의 추억을 꼬옥 기억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
그럼 경북북부지부 굿멤버스데이는 9월에 계속됩니다! 다음에 또 만나요~